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웅진식품, 물처럼 가벼운 제로 칼로리 이온음료 '이온더핏 제로'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웅진식품이 제로 칼로리 이온음료 ‘이온더핏’을 출시했다.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제로 칼로리 이온음료 ‘이온더핏’을 출시했다. 이온더핏은 물처럼 가볍고 핏하게 몸에 이온과 수분을 채워주는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브랜드다. 신제품 ‘이온더핏 제로’는 기존 로우 칼로리 제품에 이은 새로운 라인업으로, 매일 마셔도 걱정 없는 무설탕 제로 칼로리로 출시됐다.

또한 입 안에 깔끔하게 퍼지는 달콤 상큼한 리치레몬향이 더해졌으며, 우리 몸에 필요한 수분과 이온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 병에 L-카르니틴 110mg이 함유돼 운동 전 후 가볍게 즐기기 좋다. 이온더핏 제로는 500mL의 단일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쿠팡 등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물처럼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이온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많은 출시 요청을 반영하여 부담 없는 제로 칼로리의 이온더핏을 출시하게 됐다”며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다이어트가 필요한 요즘, 칼로리 걱정 없는 깔끔한 맛의 이온더핏 제로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이온더핏 제로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로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이온더핏 제로를 증정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