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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떡볶이의 청결약속, 때이른 무더위에도 위생관리 이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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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떡볶이가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한 위생관리를 높이고 잇다. (33떡볶이 제공)

코로나19 이후 소비자들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33떡볶이' 전 가맹점은 여름철 위생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급격하게 찾아온 무더위에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음식을 섭취할수 있도록 주방과 매장의 청결을 최우선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를 위해 33떡볶이는 전 가맹점 위생등급제 인증을 목표로 더욱더 철저히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다. 최근 33떡볶이 온의점은 '매우 우수'(별 3개) 등급을 획득하며 위생과 청결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33떡볶이는 ㈜산돌식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떡볶이와 꼬마김밥이 주메뉴이다. 떡볶이외에 꼬마김밥, 튀김류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 맛집으로도 유명세를 높이고 있다. 본사 제조공장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공급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물가상승으로 인한 식자재 원가폭등에도 불구하고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원가 상승분을 본사에서 부담하는 착한 프랜차이즈로 주목받고 있다. 쌀, 계란, 밀가루 등 각종 원재료 가격이 폭등하고 있는 상황속에서 프랜차이즈 본사 역할을 다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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