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나만의 홈카페, 오가다 보성 찻잎 제품으로 시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최근 차 음료 시장에서 보성 지역의 녹차와 홍차를 활용한 제품이 다류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적인 차 음료로 유명한 카페 오가다의 시즌 메뉴인 ‘크리미 홍차 더블샷 라떼’를 비롯, 보성 홍차라떼, 말차라떼, 청포도 녹차 등 녹차로 유명한 보성 지역의 찻잎을 활용한 메뉴가 인기 있다.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오가다는 지난 2019년 코스트코를 통해 오가다 홈카페 말차를 첫 출시한 이후, 네이버 쇼핑 상위권에 꾸준히 노출되면서 안정적인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적인 차 음료로 유명한 카페 오가다의 시즌 메뉴인 ‘크리미 홍차 더블샷 라떼’를 비롯, 보성 홍차라떼, 말차라떼, 청포도 녹차 등 녹차로 유명한 보성 지역의 찻잎을 활용한 메뉴가 인기 있다. (오가다 제공)

오가다 홈카페 말차는 보성 다원의 햇차의 새싹을 증기로 찌고 정성껏 빻아 만들어진 말차를 이용해 말차 특유의 부드럽게 쌉싸름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전문적인 도구 없이 스틱 한 개와 우유만 있으면 카페 오가다의 말차라떼 레시피 그대로 집에서 만들 수 있도록 제조되어, 별도의 계량이 필요 없이 초심자도 쉽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가다 홈카페 말차는 '오가다 공식몰'을 비롯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 및 전국 카페 오가다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홈카페 라인 외에도 데일리 건강차, 건강즙, 이너젤리, 티푸드 등 국내산 원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오가다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