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멕시카나, 풍부한 혜택으로 찾아온 자사앱 이벤트로 고객 유입 확대

‘자사앱’ 신규 가입 고객부터 기존 고객 모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드려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최근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가맹점의 수수료 부담을 줄여 수익성을 개선하고, 고객 혜택을 증대하기 위해 자사앱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 추세다.

지난 5월 3일 자체앱을 출시한 멕시카나는, 고객 유입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6월 한 달 동안 앱 회원가입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전문 배달앱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보다 동일하거나 할인 폭이 높은데, 주문 1건 당 1개 적립되는 스탬프를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추가 혜택이 또 증정되기 때문에, 자사앱을 이용하는 것이 여러모로 일거양득인 셈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가입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 메뉴 주문 시 인기 사이드 메뉴인 ‘케이준 V컷 감자’를 증정한다. 더불어 주문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멕시카나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멕시카나의 자사앱 운영 전략은 이용자 규모 확대가 아닌 충성 고객 확보에 있다. 가입자 수 증가에 급급하기보다, 멕시카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꾸준히 부여함으로써 충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날로 현명해지는 소비자들에게 멕시카나의 자사앱 운영 방침은 꾸준한 소비로 이어지기 마련이다. 단발성 할인이 아닌, 효과적인 고객 유지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

멕시카나치킨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