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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네치킨, ‘2021 소비자민원평가’ 치킨부문에서 고득점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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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인 네네치킨이 ‘2021 소비자민원평가’ 치킨 부문에서 80점대를 기록했다. 네네치킨에 따르면, 소비자민원평가는 올해로 4회차이며, 소비자문제연구소인 컨슈머리서치가 2020년에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총 13만여 건의 민원을 바탕으로 모니터링을 통해 분석한 결과이라고 전했다.

네네치킨이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이름을 알릴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로 맛과 품질은 물론, 끊임없는 R&D(제품개발)을 통한 신제품 출시가 꼽혔다. 네네치킨은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이한 장수 기업 중 하나지만, 최근 출시한 네네소떡 같은 신제품 출시에 여전히 주력을 다해 지금까지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는 것.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78개 매장을 운영할 만큼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네네치킨의 또다른 인기 비결 중 하나는 가맹점주뿐만 아니라 직원들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구현하여 고객과 직접적인 만남이 이뤄지는 가맹점에서 소비자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가맹점 교육”을 실시해오고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소비자분들 덕분에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지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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