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디야커피, ‘컵커피’ 3종 첫 출시 … 20년 커피전문점의 노하우로 컵커피 시장 ‘노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이디야커피가 대표 메뉴를 컵에 담은 RTD(Ready To Drink)음료 ‘이디야 컵커피’ 3종을 출시하며 20년 만에 처음으로 컵커피 시장에 진출한다.

‘이디야 컵커피’는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국내 최고의 로스터기 ‘BUHLER INFINITY1000’와 특허출원된 로스팅 기법으로 만들어진 원두에 20년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융드립’ 추출 방식을 사용해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대표 메뉴를 컵에 담은 RTD(Ready To Drink)음료 ‘이디야 컵커피’ 3종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제공)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는 깊고 진한 커피에 토피넛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하다.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하고 깊은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카페라떼’는 커피와 우유가 황금비율을 이루며 부드럽고 가득한 커피의 풍미가 일품이다.

‘컵커피’ 3종은 300ml 대용량 사이즈에 가격은 각 2,500원이고, 전국 CU 편의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 이청암 본부장은 “오랜 연구 끝에 이디야커피 가맹점 인기음료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완성도 높은 컵커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디야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 4월 커피믹스 미국 수출에 이어 탄산음료 ‘퓨레어’ 2종 CU, GS25 편의점 입점 등 자사 제품 유통망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디야커피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