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바르다 김선생,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 ‘우리 숙성지 참치김밥’, 김밥 한 줄 기대평 이벤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바르다 김선생(나상균 대표)이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 ‘우리 숙성지 참치김밥’ 출시 기념으로 6월 9일까지 ‘김밥 한 줄,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르다 김선생 ‘김밥 한 줄, 기대평’ 이벤트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바르다 김선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메뉴 2종인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 ‘우리 숙성지 참치김밥’에 대한 기대평을 한 줄 댓글로 달면 된다. 

예를 들어 ‘밥 없이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은 키토김밥의 기준일 듯!’ ‘우리 숙성지 참치김밥, 안전한 우리 먹거리 기대~’ 등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댓글을 남긴 소비자 중에서 총 10명을 추첨해 신메뉴2종(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 우리 숙성지 참치김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10일 오후에 개별 안내할 계획이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은 다이어트 열풍이 불고 있는 요즘 매우 적절한 메뉴이며, ‘우리 숙성지 참치 김밥’ 또한 안전한 먹거리에 관심이 커지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라며, “이러한 신메뉴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트렌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의 키토제닉 두 번째 메뉴인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이 SNS상에서 “다이어트 하려고 키토김밥 주문”, “다이어트 하기 좋은 세상이다. 맛있다” 등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첫번째 메뉴였던 ‘키토새우튀김 김밥’ 못지 않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바르다김선생과 관련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