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집에서 즐기는 외식 라이프, 딜리버리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딜리버리의 전성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닌 요즘, 집에서도 고품격 미식생활을 즐기기 원하는 이들을 위한 트렌디한 음식점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제한된 생활이 아쉽지만, 집에서도 훌륭한 외식 라이프를 완성할 수 있는 딜리버리 맛집을 추천한다.

뉴욕야시장은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식사류가 인기다. 스테이크와 파스타는 점심과 배달로, 밤에는 안주류 중심으로 판매가 높다. 이를 위해 뉴욕야시장은 1년에 2번씩 신메뉴와 스팟성 계절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홈레스토랑 메뉴가 특징이다.

뉴욕야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창업시장에서도 꾸준하게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다. 특히 주점창업으로 업종변경으로 인기가 높고, 주점 브랜드로 배달과 기프트콘으로 판매채널을 강화하면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각사 제공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는 브루랩에서 직접 만든 신선한 수제 맥주를 최상으로 즐길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상페일에일’은 4가지 홉을 사용해 다채로운 향이 특징이며,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 페일에일 부문을 수상한 핸드앤몰트의 대표 제품이다.

직접 만든 바베큐 소스로 양념하여 그릴에 천천히 구워낸 폭립과 감자튀김은 맥주와도 만족도 높은 페어링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중점으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고 있다.
딜리버리 전용 메뉴 개발과 매장 오픈 등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배 이상의 성장률을 보였다.

‘스페셜 갈릭 스테이크’, ‘멜티드 치즈 스테이크’ 등 스테이크 하우스의 전문성을 살린 메뉴들을 딜리버리 전용 메뉴로 제공하여 집에서도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름철 대표 디저트인 빙수 시장에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출시되었다. 프리미엄 빙수 브랜드 밀탑과 배스킨라빈스가 협업하여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팥빙수’는 100% 국내산 팥과 전통방식에 따라 만든 팥앙금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으며,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렸다.

이 외에 ‘스트로베리 요거트빙수’, ‘망고 샤베트’ 빙수도 준비됐다. 배스킨라빈스는 현재 배달 고객을 위한 정기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