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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쿠치나, 인큐베이팅 가맹점 관리시스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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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전문 프랜차이즈 창업브랜드인 '피자쿠치나'는 소자본 및 초보창업, 부부창업,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점주와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일부매장에 '본사 노마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맹비 면제 △교육비 면제 △로열티 면제 △재가맹비 면제 △인테리어 자율 시공 △주방 설비&집기 자율 구매 △초도비품 지원 등의 내용이며, 여기에 추가로 1+1 마케팅 지원까지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더욱 불안정해진 외식업계에서 지속 가능성을 소규모 창업 및 소액 창업 아이템만이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커스터마이징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쿠치나(PIZZA CUCINA)'가 체계화된 시스템과 탄탄한 매출 구조를 확보하고 있다. 

피자쿠치나 홈페이지 캡쳐

피자쿠치나 관계자는 "초보도 피자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도록 10일의 철저한 가맹점 교육과 3개월간의 인큐베이팅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라며 "식재료는 대형 유통 기업인 CJ프레쉬웨이와의 제휴를 통해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키오스크 등 간편 운영 시스템의 도움을 받아 별도의 인력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쿠치나는 '쿠치나, 토핑을 고르다'(Make eat yourself)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소스부터 토핑, 치즈까지 총 49가지 커스터마이징 주문이 가능한 'D.I.Y. 피자'로 홀과 테이크아웃, 배달의 3way 매출 구조를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48시간 저온 숙성을 거친 쫄깃한 올리브도우와 자체 개발한 특제 저염 토마토 소스, 신선한 100% 자연치즈 등의 프리미엄 재료만을 사용하고, 고객의 취향에 따라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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