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고객 요청시 비조리 타입 ‘셀프쿡 죠스떡볶이’ 판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분식 프랜차이즈의 대표 죠스떡볶이가 비조리 타입 방식의 ‘셀프쿡 죠스떡볶이’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출시된 ‘셀프쿡 죠스떡볶이’는 오리지널 죠스떡볶이 2인분(쌀떡, 부산어묵, 매운소스 포함)에 어묵티(순한 맛 1티백, 매운맛 1티백), 랩칼 등을 깔끔한 슬리브로 결합해 고객 요청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셀프쿡 죠스떡볶이’는 매장에서 비조리 타입으로 구매를 원하는 손님들이 많아지면서 점주들과 고객들의 요청에 부합해 기획되었다. 

죠스떡볶이 제공

특히 일부 고객들이 ‘캠핑 가서 먹으면 맛있을 텐데’ ‘직접 조리해서 먹으면 재미있겠다’라는 등의 의견을 내자 본사에서도 비조리 식품이면서 셀프로 조리할 수 있는 죠스떡볶이가 소비자한테도 보다 새롭고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최근 N포탈에서 ‘캠핑’의 검색량이 1월 대비 5월 현재 73% 증가할 정도로 캠핑 및 캠핑 요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라며 “’셀프쿡 죠스떡볶이’는 이러한 캠핑시대에 내가 직접 조리해 먹는 떡볶이에 대한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티백 형태의 어묵 국물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편리함을 주는 만큼 이번 기회에 ‘셀프쿡 죠스떡볶이’를 꼭 한번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