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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바두마리치킨, 알바천국 브랜드 파트와 업무제휴 체결 "가맹점 편의성" 높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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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영웅의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구인·구직 포털 사이트 (주)미디어월네트웍스 알바천국과 브랜드채용관 제휴를 진행했다. 알바천국은 국내 최대규모의 구인·구직 사이트로, 지난 2017년 모바일 플랫폼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여 지원 서비스의 폭을 넓힌 바 있다.

지난 4월 20일, 티바두마리치킨은 알바천국의 브랜드관 입점 제휴를 시행하며, 가맹점주를 위한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 구직자는 알바천국의 메인화면, 지역별, 직종별 카테고리에 상시 노출되며 브랜드알바의 브랜드 채용관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업체만의 단독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티바두마리치킨 가맹점주는 로그인하지 않고, 단순히 '점포코드'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공고를 신청하거나 수정, 삭제할 수 있다. 여기에 유료광고 상품인 "리스트업" 기능을 제공하여, 점주는 지역 대형 브랜드들의 다발성 채용공고 등록으로 인해 노출도가 떨어질 수 있는 공고를 1일 3회까지 목록의 최상단으로 올릴 수 있다. 

아르바이트생(이하 알바생)을 빠르게 모집하기 위해 유료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점주는 이번 협약을 통해 부가적인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웹사이트는 물론 모바일로도 손쉽게 공고를 올릴 수 있고, 대형 브랜드들이 몰려 있는 A급 상권, 역세권 등에 있는 가맹점에서 본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일일 노출도를 크게 확대할 수 있어 아르바이트생이 급하게 필요한 가맹점에 효과적이다."라며 "일손이 부족하지만, 매장운영에 바쁜 가맹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라는 협약을 진행한 의도를 전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4월 20일 아프리카TV와 ‘제1회 닭싸움 멸망전’ 후원 이벤트를 진행하여 선한 홍보와 사회적 공헌에 적극적으로 투자한 프랜차이즈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배달앱 ‘배달의 민족’, ‘요기요’, ‘카카오 주문하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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