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슈퍼콘. 프리미엄 분식 전문 프랜차이즈 열정분식소 모바일상품권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분식 전문 브랜드인 열정분식소는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대표이사 김문식)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머지포인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등 온라인마켓에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

열정분식소 모바일상품권은 전국 70여개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며 커플세트, 귀족세트, 나홀로세트, 열정로제세트,
오징어빠져떡세트와 잔액관리가 가능한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으로 구성되어있다.

슈퍼콘 제공

열정분식소는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기본에 충실한 떡볶이 브랜드이며, 떡볶이의 기본기인 칼칼하고 깔끔한맛으로 카레나 소시지향이 가미된 색다른 맛의 떡볶이 본연의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튀김, 닭발, 덮밥, 볶음밥등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온 가족 아빠, 엄마 그리고 아이들 혹은 커플이 즐기기에 최적의 메뉴로 구성되어있다. 코로나로 외출과 외식이 어려운 시기에 모바일상품권으로 분식 배달을 고려해보셔도 좋다.

열정떡볶이 이재영대표이사는 “이번 출시되는 모바일상품권을 통해 국내 다수의 e커머스 판매채널과 제휴프로모션을 통해서 고객의 매장이용 접근성을 용이하게 할 계획이며, 법인기업 대상 사은품공급에도 슈퍼콘과 함께 협력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발표했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열정분식소 브랜드인지도 제고 및 마케팅을 위해 배가라이브 방송과 고객의 편리한 사용성 및 매장매출 강화를 위해 주문오더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