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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작떡볶이치킨 김복미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 동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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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작떡볶이치킨 제공

걸작떡볶이치킨 김복미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교통사고의 위험이 높은 어린이 보호 구역에 대한 근본적인 인식 개선과 어린이 보호를 위한 안전한 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으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교통 안전용 피켓을 들고 촬영한 사진을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걸작떡볶이치킨 김복미 대표는 리김밥의 김석훈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을 하게 되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김복미 대표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써 사회 문제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더 나은 사회가 되기 위한 노력에 일조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좋은 기회에 좋은 의미가 담긴 행사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보람 되며, 앞으로도 어린이 교통 안전 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복미 대표는 브랜드 전체가 이번 행사에 관심을 기울이고 동참하였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 최근 걸작떡볶이 치킨 브랜드 모델로 선발된 방송인 장영란과 배우 이이경을 지목했으며, 경희대 경영학과/빅데이터응용학과 양성병 교수도 각각 지목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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