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걸작떡볶이치킨, 네고왕 화제에 이어 ‘장영란’, ‘이이경’ 브랜드 모델 발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떡볶이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치킨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장영란과 배우 이이경을 발탁한다고 밝혔다.

달라스튜디오에서 제작 중인 컨텐츠 네고왕 시즌1부터 시즌2까지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왔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시즌 2 9회 4월 16일 공개되면서 최단기 300만뷰 달성하면서 떡볶퀸등 많은 인플루언서들도 컨텐츠 소재로 활용하면서 또 다른 재미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컨텐츠 중에서 유일하게 떡겟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연일 큰 화제 몰이를 했던 걸작떡볶이치킨이 컨텐츠 중 공약 사항이었던 매출 2배 달성시 장영란과 이이경의 모델로 발탁하기로 했는데 현실로 성사시키며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네고왕 촬영 당시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장영란의 지치지 않은 텐션과 이이경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긴 촬영 속에서도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이이경은 촬영 당일 위드인푸드의 윤리강령을 언급하면서 김복미대표를 깜작 놀라게 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네고왕 출연 이후, 걸작의 ‘복미언니’, ‘누나’라는 별칭을 얻을 정도로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를 잡은 것은 물론이고, 대표가 직접 품절 사태에 대한 발 빠른 자필 편지를 작성해 공개하는 등의 소비자 친화적인 대응을 보이면서 분식 애호가를 넘어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관계자는 “네고왕 컨텐츠를 통해 걸작떡볶이치킨이라는 브랜드가 분식 업계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킬 수 있는 브랜드로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쾌한 에너지로 컨텐츠 내에서 자사의 브랜드 제품 소개에 힘을 실어 준 방송인 장영란과 배우 이이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하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를 잡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