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테이스티나인, 브랜드 직영로드샵 오픈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테이스티나인(대표 홍주열)이 프리미엄 오프라인 마켓에 선제적으로 입점하며 간편식의 영토를 확장하고 나섰다.

테이스티나인은 최근 강남구 대치동에 프리미엄 푸드마켓 로드샵 ‘탐나는 밥상 by Tasty9’(이하 탐나는 밥상) 직영 2호점인 대치은마점을 오픈했다. 앞서 갤러리아백화점이 운영하는 럭셔리 식품관 ‘고메이 494 한남’과 고급형 슈퍼마켓 ‘SSG 푸드마켓 청담점’에 탐나는 밥상과 함께 프라이빗 1인 스키야키 전문점 ‘정담 스키야키’, 제주의 맛과 멋을 담은 프리미엄 분식점 ‘탐나는 스낵 in 제주’를 각각 오픈했다.

‘탐나는 밥상 by Tasty9’에서는 비빔밥 나물 세트 등 맛은 물론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해 품질 또한 높은 가정식 수제 반찬 라인업과 간단조리식품 레디밀 등 100종을 판매한다. 

‘정담 스키야키’에서는 가쓰오와 토마토, 카레 육수를 이용한 3가지 관동식 스키야키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스키야키는 1인 팟으로 제공돼 프라이빗한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탐나는 스낵 in 제주’에서는 제주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탐나는 떡볶이’와 ‘흑돼지 톳 김밥’ 등을 판매하고 있다.

테이스티나인 홍주열 대표는 “지난해 집콕 트렌드로 온라인에서 성과를 보였다면, 이제는 오프라인 접점까지 확보해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테이스티나인의 프리미엄 레디밀을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간단한 조리와 간편한 구매로 뛰어난 품격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는 레디밀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