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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엉이돈가스, 모바일상품권 '슈퍼콘 e기프트카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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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돈가스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인 '부엉이돈가스'가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대표이사 김문식)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머지포인트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

부엉이돈가스 e기프트카드는 프리미엄매장, 고베를 테마로한 모던 일식 돈카츠 부엉이돈가스 고베매장, 돈가스와 우동을 주메뉴로하는 부엉이돈가스 소반매장에서 사용가능하며 잔액관리가 가능한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으로 구성되어있다.

최근 신규 브랜드로 론칭한 '부엉이돈가스 소반'은 8년간 쌓아온 ‘부엉이돈가스’의 브랜드 인지도, 건강한 맛의 품질, 운영노하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골목상권에서 15평으로 소자본으로도 오픈이 가능하다.

부엉이돈가스가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머지포인트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 (슈퍼콘 제공)

부엉이돈가스 유전균 대표는 "운영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여 수익을 극대화시키겠다는 전략을 내세우며 키오스크주문으로 홀인건비가 전혀 필요없는 매장, 메뉴와 시스템이 워낙 쉬워서 전문 조리인력이 전혀 필요없는점, 포장과 배달매출의 비중을 높였다"고 전했다. 

또 "이번 e기프트카드 출시로 가족과 지인간 카카오톡을 통해 선물서비스로 고객간 행복도 커졌으면 좋겠고, 가맹점의 매출 상승의 견인차 역할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이번 모바일상품권 출시는 디지털 시대에 트랜드 변화에 발빠른 대응이 될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앞으로 가맹점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상품권 기반의 주문형오더, 라이브커머스, 30초 리뷰영상, 온라인기획전등을 다양하게 마케팅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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