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버거킹, ‘와퍼’ 1+1 프로모션 5월 9일까지 실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5월 9일(일)까지 ‘와퍼’ 및 ‘치즈와퍼’ 주문 시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일간 ‘와퍼’ 또는 ‘치즈와퍼’를 주문 시 해당 버거를 한 개 더 제공받을 수 있다.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와 스테디셀러 ‘치즈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와퍼’에 치즈를 더한 ‘치즈와퍼’는 클래식한 맛에 고소함까지 더해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인기 메뉴를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킹(ALL DAY KING)’ 메뉴를 리뉴얼하고,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를 재출시했다.

‘올데이킹’은 버거킹의 인기 세트를 4,900원과 5,900원 두 가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특정한 시간 제약 없이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버거킹은 소비자 만족 다각화를 위해 ‘올데이킹’ 메뉴를 지속적으로 리뉴얼하고 있으며,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밈노믹스’의 대표 성공 케이스로 불리는 ‘사딸라’ 캠페인을 함께한 배우 김영철을 다시 한 번 모델로 기용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리뉴얼 된 ‘올데이킹’ 메뉴는 총 6가지로, 4,900원 ‘사딸라’ 메뉴 4가지와 5,900원 메뉴 2 가지로 구성됐다. ‘사딸라’ 메뉴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직화소불고기버거’, ‘통새우와퍼주니어’ 및 3년만에 재출시되는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이며, 5,900원 메뉴는 ‘BBQ 몬스터’와 ‘몬스터베이비 XL’로 두 가지로 모두 패티가 두 장인 ‘더블 패티’로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은 2018년 ‘올데이킹’을 처음 선보인 이후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하루 종일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리뉴얼하고 있다”라며 “특히 이번에는 ‘더오치’라는 애칭이 생길 만큼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를 재출시하는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