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두끼 밀앤쿡, 수험생 간식·특별한 날 가정에서 만나는 ‘인생로제' 선보여

구성 ↑, 가격과 번거로움 ↓ 핑크빛 대세 ‘매콤로제떡볶이’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5월 2일 출시, 단하루 11번가 3팩 할인무료배송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간편한 조리, 나를 위한 한끼’의 컨셉을 가진 밀앤쿡의 새로운 신제품인 ‘매콤로제떡볶이’를 출시하며 핑크빛 대세에 합류한다.

두끼 밀앤쿡의 ‘매콤로제떡볶이’는 이탈리아 본 고장의 맛을 토마토 베이스가 아닌 고춧가루를 활용한특제소스(▲60g)를 통해 ’K-로제’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두끼 밀앤쿡의 ‘매콤로제떡볶이’는 오는 5월 2일 출시하며 단 하루 오픈마켓 11번가 특가 행사를 통해 3팩 구성을 권장소비자가 대비 약 21.5% 할인된 17,900원으로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구매고객 대상 리뷰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해동없이 바로 조리 가능한 밀떡(▲240g)과 함께 시장의 일반 가정간편식 로제떡볶이와는 다르게 스파게티면(▲150g)과 햄토핑(▲40g)을 동시에 구성하여 별도의 재료와 번거로운 손질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매콤로제떡볶이’는 그 동안 두끼 밀앤쿡의 구매고객 리뷰 3,000여건과 지난해부터 쇼셜네트워크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떡볶이’에 대한 고객 반응 약 260,000여건을 면밀히 분석, 10여차례의 내부 테스트를 통해 맛과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두끼 밀앤쿡은 기존 쫄볶이와 오리지널 떡볶이에 ‘매콤로제떡볶이’를 더해 떡볶이 가정간편식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지난 1월 출시한 쫄볶이와 오리지널 떡볶이의 판매망을 온라인 이커머스 시장에서 B2B채널로 넓혀가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이미 1분기 매출이 지난해 두끼의 가정간편식 전체 매출의 48.3%에 달한다.

두끼 밀앤쿡 관계자는 “조리가 간편해 가정뿐 만 아니라 캠핑, 등산, 나들이 등 다양한 야외 활동과 가정식 별미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차별화된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 구성, 가격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