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롯데홈쇼핑, 쇼핑축제 '광클절' 연다… 모델에 송가인이어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홍보 모델로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발탁하고 오는 16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로고송을 공개한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진행한 광클절이 흥행에 성공하자 올해는 전 연령대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트롯여신’ 송가인을 발탁해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송가인은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을 시작으로 ‘트롯 매직유랑단’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전국에 트로트 열풍을 이끈 인물.

롯데홈쇼핑은 송가인을 올해의 쇼핑 아이콘으로 내세워 30초 분량의 로고송을 제작했다. 중독성 있는 코러스와 청량감 있는 송가인의 목소리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응원하고 각종 쇼핑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오는 16일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이후 롯데월드타워 전광판 등 오프라인을 통한 홍보를 진행한다. 16일부터 22일까지 광클절을 응원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도 제공한다. 송가인의 콘서트 영상을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도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16일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의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은 오는 23일부터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대한민국 광클절’에서는 상품 물량 3000억원 규모로 2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행사 5일 만에 누적 주문 100만건을 달성하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대한민국 광클절’을 TV홈쇼핑을 넘어 유통업계를 대표하는 쇼핑 행사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전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송가인을 발탁하게 됐다”며 “폭넓은 연령대에서 호감을 얻고 있는 데다 로고송 제작에도 참여한 만큼 23일(금)부터 시작되는 광클절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