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김밥전문점 여우애김밥, SNS에서 함께해요 ‘너도먹어봐’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깐깐한 먹거리의 기준, 여우애김밥이 맛과 건강 모두 깐깐하게 만든 메뉴를 인스타그램에 소개하는 ‘너도먹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너도먹어봐 이벤트는 여우애김밥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매장에 방문하거나 배달주문하여 맛있게 먹은 메뉴를 가족과 친구, 지인에게 소개하는 이벤트이다. 3월에 이어 4월에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우애김밥 메뉴를 널리 소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여우애김밥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이벤트 경품은 기존 이벤트와 동일하게 100% 본사가 지원한다. 특히 경품으로 제공되는 모바일상품권은 매장 매출과도 직결되기에 매장방문 고객 및 가맹점주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 ’깐깐한 먹거리의 기준, 여우애김밥’ 에서 알 수 있듯 일반 분식브랜드에서 맛볼 수 없는 고퀄리티의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며, “모짜비엔나떡볶이, 모짜치즈김치볶음밥, 치즈토마토제육덮밥 등 치즈메뉴와 키토김밥(계란야채김밥, 계란소시지김밥, 계란새우튀김김밥)은 2030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여우애김밥의 대표메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 마새면(마약새우냉라면), 돈모밀(돈까스모밀) 등 빅사이즈 메뉴라인과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김치가츠나베, 돈코츠생라면 등의 분식류, 황금밥물로 만든 프리미엄 김밥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황금밥물은 여우애김밥의 특징으로, 표고버섯, 다시마, 마늘, 양파, 대파 등 건강한 재료를 우려내어 밥을 하면, 맛과 건강을 모두 해결해주는 핵심비법이다.

한편, 여우애김밥의 인스타그램 브랜드채널에서는 이벤트 소식과 함께 오픈매장 소식, 신메뉴 및 추천메뉴, 격이 다른 재료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