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흑맥주와 츄러스가 만났다… 하이트진로, '스타우트 츄러스' 한정판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하이트진로는 국내 흑맥주 브랜드 ‘스타우트’의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츄러스 전문 매장 스트릿츄러스와 협업을 진행한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국내 흑맥주 브랜드 ‘스타우트’의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츄러스 전문 매장 스트릿츄러스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하이트진로와 스트릿츄러스는 신메뉴 ‘스타우트 츄러스’를 개발해 선보인다. 스타우트 츄러스는 스타우트 브랜드 특징을 고려해 진한 흑빛을 기존 오리지널 츄러스에 입힌 제품이다. 14일 스트릿츄러스 이태원 1호 본점에서 블랙데이 이벤트 메뉴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스타우트 X 스트릿츄러스’ 개발 메뉴를 스타우트 판매와 연계하는 등 협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 대표 프미리엄 흑맥주 스타우트의 출시 30주년을 맞아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활동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주류시장 성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지웅 jway0910@mt.co.kr  | 

머니S 산업1팀 최지웅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