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디야커피, 고객과 함께하는 창립 20주년 맞아 … 상생의 중요성 강조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이디야커피는 지난 1일 창립 20주년을 맞이했다. 이날 창립기념식은 본사 사옥에서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참석자를 최소화하고 임직원들이 유튜브 생중계를 시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문창기 회장은 기념식에서 이디야커피가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가 되는 20년 동안 한결같이 자신의 역할을 다해준 임직원을 격려하였다.

이어 미래의 이디야커피가 더욱 강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하여, "빠른 시장 환경변화에 맞추기 위해 보다 더 젊어지고, 유연하며, 역동적’이고, ‘존중과 소통을 통해 공감할 줄 알고 서로 협력하면서, 어떠한 경우에도 품질과 맛이라는 기본을 지켜야 한다"라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기념식에서 20년을 함께 한 장기운영 가맹점주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함께하여야 한다는 상생의 중요성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장기근속자와 드림팩토리 협력사에 대한 시상도 진행하였다.
지난 1일 이디야커피 창립 20주년 행사에 참석한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이 임직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날 본사 사옥에서 참석자를 최소화하고 임직원들이 유튜브 생중계를 시청하는 방식으로 창립기념식을 진행하고, 장기운영 가맹점주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디야커피 제공)

이외에도 이디야는 20주년을 맞이해 인사를 단행했다. 이디야커피는 작년 실시한 전 직원 직급 폐지를 통한 수평적 조직문화 만드는데 이어, 이번 임원인사를 통해 회사 내 본부의 본부장들을 임원으로 선임하여 조직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젊고 유연한 조직체계를 구축하였다.

또한 전 임원을 40대로 배치하며, 빠른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기 위기를 극복하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겠다는 의지로 보인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이디야커피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지난해 최첨단시설을 갖춘 드림팩토리와 드림물류센터 준공하였고, 업계 최다 규모의 가맹점을 갖춘 명실상부 대표 커피브랜드로서 커피업계를 이끌어 가고 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4월 한 달간 2억 원 상당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 레이 캠핑카 로디 ▲2등(20명)에게 50만 원 상당 콜맨 캠핑용품 ▲3등(500명)에게 이디야 캡슐커피&머신 세트 ▲4등(5,000명)에게 이디야 멤버스 카드 1만 원권 등 총 5,52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임원인사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상무> 목정훈 경영관리본부장, 김주예 마케팅본부장, 정환국 정책지원본부장, 조규동 가맹사업1본부장
△ <상무(보)> 하태환 드림팩토리본부장, 최정화 R&D본부장, 이청암 유통사업본부장, 양우식 가맹사업2본부장



특히,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