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플랫폼 '슈퍼콘', 7번가피자 카카오 ·머지포인트 모바일상품권 선보여

가맹점의 수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7번가피자, 슈퍼콘 모바일상품권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대표이사 김문식)이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7번가피자' 카카오선물하기 및 머지포인트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7번가피자는 피자 맛을 결정하는 도우부터가 근본이 다른데 10여 가지 건강한 곡물을 사용하고 완전 밀봉한 3단계 저온 숙성 생도우를 개발 했다. 소화가 잘 되고 속이 편안하여 유아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어서 ‘온 가족이 즐기는 건강한 피자’로 24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흉내낼 수 없는 7번가의 특급 레시피로 2021년 올해에도 7번가피자 가맹점 성장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지난 1997년에 런칭된 '7번가피자'는 가맹점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현재 전국에 총 217개의 가맹점이 있다.

7번가피자가 모바일상품권을 선보였다. (슈퍼콘 제공)



이번 모바일 상품권 출시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의 매출 신성장요소로 기여될것이며, 카카오선물하기 및 머지포인트를 통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용이함과 더불어 카카오배달주문 강화를 위해 이번 모바일 상품권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통통한 통새우가 가득한 신메뉴 '새우피티피자' 출시와 더불어 7번가피자 모바일 커머스 마케팅을 함께 하게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 쇼플과 함께 배가라이브 방송을 통해 7번가피자 브랜드마케팅 및 모바일커머스 매출상승에 기여할 계획"이라도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