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다노샵, 다이어터의, 다이어터에 의한, 다이어터를 위한 밀키트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다노샵이 유명 다이어트 인플루언서 ‘디디미니’와 함께 ‘다이어터의, 다이어터에 의한, 다이어터를 위한 밀키트’를 선보였다.

여성 피트니스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공동대표 정범윤·이지수)가 운영하는 건강한 식단 전문 쇼핑몰 다노샵은 신제품 ‘다노X디디미니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다노X디디미니 밀키트’는 다노가 다이어트 레시피 전문가로 이름 높은 인플루언서 디디미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제품이다. 세상에 못 먹는 음식은 없으며, 맛있는 음식에는 죄가 없다는 다노와 디디미니의 공통 의견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다노샵이 유명 다이어트 인플루언서 ‘디디미니’와 함께 ‘다이어터의, 다이어터에 의한, 다이어터를 위한 밀키트’를 선보였다.(다노샵 제공)

신뢰성·현실성·행복추구성·지속가능성 등 네 항목을 모두 만족시키는 식품만을 선보인다는 다노만의 확고한 기준인 ‘다놀로지’에 다이어터를 위해 레스토랑 못지 않은 맛있는 한 끼를 추구한다는 디디미니의 레시피를 더했다. 

체중관리 시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영양성분은 깐깐하게 검토하되, 근사한 한 끼가 주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레시피와 맛 또한 양보하지 않았다.

제품은 ‘스리라차 크림쉬림프리조또’와 매콤달콤 양념치킨’ 등 총 2종으로,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느끼는 밥과 치킨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준다. 

다노 이지수 공동대표는 “다이어터들이 ‘닭고야(닭가슴살·고구마·야채) 무한반복’에서 벗어나 스스로에게 근사한 한 끼를 대접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디디미니님과 뜻을 모아 밀키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세상 모든 음식을 다노하게 만든다는 신념을 담아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밀키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