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피자마루, 찐팬이라면 반드시 거쳐야 할 찐팬테스트 이벤트 함께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피자마루'가 페이스북 SNS 계정을 통해 고객참여 이벤트를 3월 30일(화)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마루에 대한 6가지의 테스트 항목을 체크해 0~2개, 3~4개, 5~6개로 나뉜 자신의 찐팬 단계를 확인하는 이벤트다. 테스트 결과를 피자마루 페이스북 계정의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적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한편, 피자마루는 피자를 건강한 음식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 건강한 피자를 위해 ‘피자마루’는 ‘그린티 웰빙도우’, ‘오징어 먹물도우’ 등을 도우로 만들어 사용하고 있다.


특히 그린티 웰빙도우는 녹차, 클로렐라를 비롯해 10여가지 천연 잡곡으로 반죽을 한다고 한다. 그린티 웰빙도우는 특허(특허 제10-0866772호) 제품으로 클린생산설비를 도입한 제조공장에서 24시간 이상 냉장시킨 도우만을 사용한다고 한다.


또 피자마루는 식물성 유지와 유화제로 만든 모조 치즈가 아닌 100% 자연산 치즈만을 사용한다며 피자마루 피자 테두리 치즈는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원재료를 분쇄하여 고압 사출한 후 냉각시킨 치즈로서 식용유를 함유하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피자마루는 주문 즉시 정성을 담아 직접 때리는 준비과정과 함께 이태리식 도우기기를 거친 도우로 쫄깃하게 만든다”며 “건강이 사회적 이슈인 만큼 맛은 물론 고객들의 건강까지 고려한 피자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