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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네치킨, 전가맹점에 코로나19 관련 서비스·위생교육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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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을 기반으로 전 가맹점에 비대면 서비스·위생 교육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네네치킨에 따르면, 해당 교육은 최근 방역 경각심이 둔화되어 방역수칙 미준수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가맹점 근무자에 대해 보다 체계적인 교육과 관리가 필요하다는 바탕 하에 기획됐다.

네네치킨 본사는 가맹점에 ‘코로나19 네네치킨 가맹점 운영수칙’ 안내문을 전달할 예정이다. 안내문은 가맹점주 및 직원 기본 관리수칙, 음식 조리 및 메뉴 관리, 가맹점 오픈·마감·고객 응대 시의 매뉴얼과 사회적거리두기에 따른 음식점 세부 지침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의 경우에는 본사에서 가맹점에 방역수칙을 철저히 안내하고 준수하도록 적극 지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네네치킨 전 가맹점에 교육을 강화하여 방역수칙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지속 관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최근 배달 음식에 대한 수요 증가 및 식품 안전과 매장 청결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올해 2월부터 전국 가맹점에 음식 위생등급제를 전면 도입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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