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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촌설렁탕, 가맹점과 소통 강화 위해 ‘점주 공간’ 앱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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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점주들과의 소통을 위해 ‘한촌 점주공간’이라는 앱을 구축했다. (한촌설렁탕 제공)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점주들과의 소통을 위해 ‘한촌 점주공간’이라는 앱을 구축했다.

‘한촌 점주공간’ 앱은 본사와 점주간의 편리한 소통창구가 필요하다는 니즈에 따라 개발됐다. 기존에는 한촌설렁탕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었던 방식이 모바일에 최적화된 앱 구축으로 한층 더 편리성이 높아졌다.

한촌설렁탕 점주들이 가입 후 사용이 가능한 ‘한촌 점주공간’ 앱에서는 매월 1회 월별 위생, 안전,영양 자료가 게시되며, 점주 세미나, 마케팅, 위생 및 안전, 품질, 시즌메뉴, 신메뉴 교육과 같은 각종 공지사항, 발주 관리, 점주 교육 가이드 및 영상 등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모든 자료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가맹점주들은 시간과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더 편리하게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발주를 관리할 수 있으며, 본사와 점주간의 원활한 소통도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한촌설렁탕은 이전부터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위해 점주들을 위한 공간을 운영, 관리 중이었으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점주용 앱도 구축하게 되었다”며 “점주용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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