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가글 뱉지마세요"…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칠성음료가 구강 케어를 위한 구강 항균 건강기능식품인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을 선보인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구강 케어를 위한 구강 항균 건강기능식품인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19로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입 냄새 퇴치 등 구강 건강과 청결에 관한 시장이 확대되는 점에 주목했다.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은 입안 전체에 상쾌함을 줄 수 있는 액상 타입 제품으로 구강 항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존 파우더 형태의 구강 관리 제품을 선보인 바 있는 스타트업 바른과 공동 개발했다. 

기존의 구강청결제와 다르게 뱉지 않고 마실 수 있어 비행기·기차·자동차 등 이동 간 또는 대화 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한 모금 분량의 15mL 용량과 스틱 형태로 휴대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우선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이날부터 사전 알림 신청을 받고 오는 24일부터 2주간 펀딩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 제품은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데일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마시는클리닝타임 사과향에 많은 관심과 펀딩 참여를 부탁드리며 답답한 마스크 속 입안 가득 상쾌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