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모바일 상품권 '슈퍼콘' X 프리미엄 딤섬 프랜차이즈 제레미20 상품권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고품격 딤섬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난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딤섬과 면요리 컨셉의 자체 브랜드를 개발해 요즘뜨고 있는 제레미20은 글로벌 모바일 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대표이사:김문식)과 함께 카카오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15년 경력의 제레미20 이종환 부사장은 "유명 다국적기업 딤섬체인의 쉐프와 손잡고 현지의 맛을 구현하며, 나아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기 위하여 1년 여동안 중국과 홍콩 등의 현지답사와 연수경험을 토대로 메뉴개발을 하고 제레미20만의 맛있는 딤섬과 누들 제품들을 모바일상품권으로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서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친구나 지인과, 직장 동료와 시간을 맞추고 입맛을 맞추기 싫을 때, 혼자 밥을 먹고 싶을 때 혹은 어쩔 수 없이 혼자 밥을 먹어야 할 때. 끼니를 해결하는 정도로만 그치지 말고 혼자 편안히,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혼밥족 맛집브랜드로 유명한 제레미20과 모바일상품권 업무제휴를 통해 국내 e커머스시장 진출을 하게 되어 반가우며, 특히 저렴한 가격대에 점심에 중식 메뉴들을 먹고 싶다면 추천한다"고 전했다. 

e기프트카드 하나면 소롱포나 딤섬 메뉴, 탄탄면이나 우육탕면같이 면 메뉴, 볶음밥까지 종류도 꽤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 또한 장점으로 선물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편리하게 사용될 것이다.

향후 슈퍼콘은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 쇼플과 함께 배가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레미20 제휴마케팅도 곧 진행할 계획이라도 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