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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차코리아, 봄 맞이 공차가 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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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전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8일까지 공차에서 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으로 사용 가능한 인증 쿠폰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행사 기간 동안 공차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 및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또한 준비된 쿠폰이 소진되면 매장에 따라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천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1건당 1장의 인증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뒷면에 기재된 QR코드 스캔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해 인증번호를 등록한 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바일 금액권이 발송된다. 추후 공차 매장에서 주문 시 핸드폰으로 받은 모바일 금액권을 제시하면 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차코리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전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코리아 제공)


한편, 공차코리아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한 ‘2020년 정보공개서’를 통해, 2019년도 말 기준으로 공차는 126개를 신규개점했다. 정보공개서에 나타난 최근 3년간 공차의 가맹점 계약종료 현황은 28개에 이른다.

문제는 가맹점 해지와 명의변경이다. 계약해지의 경우 3개년동안 29개, 명의변경은 72개에 이른다. 명의변경의 경우, 가맹점주가 브랜드에 대한 매력도 또는 수익성이 떨어져 계약해지와 같다고 보는 견해가 많다. 공차는 직영점 69개를 포함해, 가맹점 498개로 총 567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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