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수제햄버거 바푸리 프랭크버거, 미스터트롯 나태주 광고촬영 나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랭크버거 홈페이지 캡쳐

가성비가 좋다는 내용이 SNS와 입소문으로 프랭크 버거는 화제가 되고 있어 매장 방문이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도 타 프랜차이즈와 달리 매출 상승세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프랭크버거는 미국 맛집 버거를 벤치마킹해 미국 정통 햄버거의 맛을 구현하고 있어 햄버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버거 4종으로 공식 런칭 1년여만에 전국 70호점이 성업중에 있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프랭크버거는 SNS에서 '가성비 수제버거'로 인기를 끌고 있을 뿐 아니라 지역별로 추가 신규 매장을 오픈 해 달라는 창업 요청이 오고 있다"며 "프랭크버거 가맹점들의 매출 신장을 위해 TV, 라디오등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힘쓰고 있으며 이번에 미스터 태권트롯 나태주를 전격 발탁해 CF광고를 준비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