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분식 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 인스타그램 이벤트 ‘너도먹어봐’ 3월말까지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국내 대표적인 분식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인스타그램 브랜드채널에서 ‘너도먹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너도먹어봐 이벤트는 여우애김밥에 방문 또는 배달하여 맛있게 먹은 메뉴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이벤트로,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우애김밥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우애김밥은 ‘먹는 즐거움이 있는 곳’을 슬로건으로 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 지인에게 여우애김밥의 경쟁력있는 메뉴를 소개하여 더욱 많은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끼기 바라는 취지로 진행된다.

분식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인스타그램 브랜드채널에서 ‘너도먹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우애김밥 제공)

이미 여우애김밥의 메뉴는 경쟁력을 입증받았다. 여우애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안창살스테이크덮밥 마돈나 – 마약돈까스라면, 마새면 – 마약새우냉라면, 돈모밀 – 돈까스모밀)는 SNS에서도 핫 한 메뉴로 인증샷이 확산되고 있다.

이외에도 키토김밥으로 불리는 계란김밥 신메뉴 3종(계란야채김밥, 계란소시지김밥, 계란새우튀김김밥)도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대표메뉴로 자리잡았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개발 능력도 중요하지만 가장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인지시키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하다.”며, “매장방문 – 메뉴추천 – 매장이용권의 선순환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만족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여우애김밥의 ‘너도먹어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