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GRS, 26일까지 엔제리너스X네고왕과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프렌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유투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2’의 3회차 브랜드로 선정된 네고왕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6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네고왕2 3회차에서는 롯데GRS 임직원들이 네고왕2 진행자인 장영란과 함께 네고 상품에 대한 유쾌한 설전을 펼쳤다.

결정된 첫 네고 이벤트는 수확 1년 이내 햇 생두를 사용하고 원두 가치 중 최고로 여겨지는 뉴 크롭(New Crop) 원두를 사용한 엔제리너스 ‘햇 원두’를 사용한 블랜딩 아메리카노를 전 시간대 2천원에 판매한다.

엔제리너스 제공

또한 추가 네고 이벤트로 오후 2시부터 오후 21시까지 지난해 엔제리너스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은 ‘간단히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는 콘셉트의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결합한 세트 메뉴를 4천9백원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특히 이번 네고 진행 결정에는 고객 혼란 방지를 위해 앱 다운 과정 및 수량 제한에 대한 조건 없이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운영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신선한 햇 원두로 내린 아메리카노와 지난해 인기 메뉴로 자리잡아 100만개 이상 판매 된 반미 샌드위치를 유쾌한 영상과 함께 즐겁게 즐길 수 프로그램에 참여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