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죠스떡볶이, ‘가족이 죠습니다’ 시즌2 ‘원더풀 우리엄마’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분식 프랜차이즈의 대표 죠스떡볶이(나상균 대표)가 코로나19로 지친 가족의 마음을 위로하고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가족이 죠습니다’ 시즌1 ‘원더풀 우리아빠’에 이어 시즌2 ‘원더풀 우리엄마’ 캠페인을 3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가족이 죠습니다’ 캠페인은 코로나 19라는 예기치 못한 변화로 가족과의 추억이 부족한 시대에 ‘가족’을 테마로 한 캠페인이다.

3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이 죠습니다 시즌2’ ‘캠페인은 ‘원더풀 우리 엄마’라는 주제로 엄마가 가족을 위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죠스떡볶이가 코로나19로 지친 가족의 마음을 위로하고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시즌2 ‘원더풀 우리엄마’ 캠페인을 3월 30일까지 진행한다.(죠스떡볶이 제공)

참여방법은 죠스떡볶이 메뉴 중 하나를 선택, 맛있게 먹는 엄마의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해 필수 해시태그 #죠스떡볶이 #가족이죠습니다 #원더풀우리엄마와 함께 인스타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사진 및 영상 어떤 형태도 상관없으며, 본인 계정이 없을 경우에는 가족 계정을 이용한 참여도 가능하다.

죠스떡볶이는 이번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1명), LG휘센 제습기(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1명), 마사지건(3명), 죠스떡볶이 1만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코로나 여파로 지친 가족들에게 ‘엄마의 재치 있는 먹방으로 가족들이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나눌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시즌1 ‘원더풀 우리아빠’에 이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대’에 힘든 겨울을 마무리하고 희망이 샘솟는 봄을 맞이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앞으로도 시즌Ⅲ ‘원더풀 우리 가족’ 등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