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물류전문유통기업 ‘같은생각’ 배달 중식브랜드 ‘야간반점’ 런칭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대한민국 사람 누구나 1주일에 한번은 먹는다는 중식. 누구나 좋아하는 가장 대중적인 아이템이다. 하지만 전문주방장이 필요한 만큼 창업도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코로나19 이후에 급속히 늘어나고 있는 '배달아이템'으로 샵인샵 형태로 추가메뉴를 중식으로 운영할수 있다. 

배달전문 중식브랜드인 ‘야간반점’은 최소화, 간소화 하여 누구나 쉽게 조리 및 운영이 가능하게 시스템화했다. 성공적인 창업을 위하여 오픈 전 상권 분석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 초기 안정화를 위해 대행사 등록 및 리뷰 관리 및 운영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매장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매장 상태점검 및 운영지도, 가맹점 매출 증대 컨설팅 등 가맹점주의 애로사항을 해소시켜주는 카운셀링을 진행한다.


‘야간반점’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창업시장에서 생존하는 방법은 빠른 트랜드에 대한 대응과 소비자의 감성을 읽어내는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본사의 모든 역량을 동원하여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야간반점’은 한시적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맹비, 로열티 없이 교육비용만으로 샵인샵 형태로 창업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