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골프존, ‘스노우맨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2월 16일(화)까지 스크린골프도 하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프로모션 ‘스노우맨을 잡아라’를 진행중이다.

골프존은 추위를 피해 따듯한 실내 스크린골프장에서 다양한 골프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4개의 코스(△베뉴지 △루나힐스 안성(구 안성아덴힐) △석정힐 △다산베아채)를 새롭게 도입했으며, 총 5천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걸린 신규 코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규 골프장을 소개하는 동시에 스크린골프와 필드골프를 넘나들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 골프존이 2월 16일(화)까지 약 한달 간 ‘스노우맨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골프존 제공)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 비전 플러스,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4개의 신규 코스 페어웨이에 등장하는 스노우맨을 3회 이상 맞추면 된다. 

신규 코스 1곳당 총 6회씩 등장하는 ‘스노우맨’을 3회 이상 맞춘 고객에게는 베뉴지CC, 석정힐, 다산베아채CC의 그린피 이용권을 비롯해 니콘 쿨샷 프로 골프거리측정기, 혼마 747 유틸리티, 미즈노 아이언세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루이스라비 파우치, 골프대디 UP15일 바우처 등의 다양한 경품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단, 18홀을 모두 완료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유저들이 실내에서도 실제 골프장의 생동감을 느끼고, 높은 몰입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동안 약 240개의 골프장과 제휴 협업을 맺어 실제 필드와 유사한 환경 구축에 심혈을 기울여왔다”고 말문을 연 뒤 이어 “특히 스크린골프장에서 제휴 골프장 코스를 경험한 유저들이 실제로 자신이 경험했던 코스의 골프장을 방문하기도 해 제휴 골프장 내장객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번 이벤트 역시 스크린골프와 필드 골프장이 함께 상생하며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윈-윈(Win-Win) 프로모션 중 하나로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골퍼들의 니즈에 맞는 코스 개발을 위한 제휴를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