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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커피,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긴다…‘허니자몽블랙티’, ‘사과유자차’, ‘곡물라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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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커피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료 3종을 추천한다.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 포함된 ‘허니자몽블랙티’, ‘사과유자차’, ‘곡물라떼’ 등은 맛은 물론 건강까지 동시에 챙긴 음료로 메가커피 대표 건강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팬데믹 시대에 면역력 관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음료 한 잔을 마시더라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료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메가커피 면역력 음료 3종(메가커피 제공)

먼저 ‘허니자몽블랙티’는 달콤쌉싸름한 자몽과 오장을 편하게 하고 비위를 보호하는 달콤한 꿀, 천연 항산화 물질 베르가못을 품은 얼그레이가 만나 깊고 그윽한 맛을 낸다. 상큼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저격 음료로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사과유자차’는 감기 예방에 탁월한 비타민C가 풍부한 유자와 항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된 히비스커스·로즈힙이 들어 있는 애플티의 조합으로 면역력 강화는 물론 피로회복에도 탁월하다. 한 잔 가득한 유자의 맛과 애플티의 향이 일품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고소한 통곡물이 가득한 ‘곡물라떼’는 미네랄과 무기질이 풍부한 보리와 잡곡이 함유돼 있어 기력회복과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며 높은 영양가와 포만감으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팬데믹의 장기화로 인해 일상 속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맛은 물론 영양소까지 가득한 메가커피의 허니자몽블랙티, 사과유자차, 곡물라떼 등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해 진한 맛과 풍미로 고객들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메가커피는 대한민국 대표 트렌디 카페 브랜드로서 시의성과 트렌드를 고려해 메뉴에 반영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커피는 소비자의 오감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20년 12월 기준 전국 약 1,205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업계 불황 속에서도 2년 연속 성장률 약 100%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단독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 이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인한 탄탄한 고객층 확보와 함께 사업 안정성을 증명했다.

좋은 품질의 제품, 차별화된 다양한 음료 및 메뉴, 합리적인 가격, 가맹점과의 상생 정책 등의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15년 12월 론칭한 메가커피는 2016년 1월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 4년 11개월 만에 가성비 커피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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