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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앤푸드 '굽네치킨', 이젠 그냥 상품권 말고 ‘맛있는 상품권’으로 선물하세요!

20일까지 굽네치킨 페이스북 통해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장점 맞추기 이벤트 실시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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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앤푸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회장 홍경호)이 신년을 맞아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집콕에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콘텐츠에 댓글로 장점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굽네 디지털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영상 콘텐츠 캡쳐 이미지 (사진 제공= 굽네치킨)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주문 메뉴와 배달비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으로 구성됐다. 기존 기프티콘은 명시된 메뉴로만 주문할 수 있어 사용에 제한이 있었지만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일정 금액 내에서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11번가, 티몬,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비대면 소비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의 편리성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대면 새해 선물과 졸업 선물로도 적합한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SNS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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