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 오가다, 11주년 맞아 브랜드 리뉴얼 단장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헬스&건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카페 오가다가 창립 11주년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단순 카페 브랜드가 아닌 건강한 식음료가 어우러진 복합 공간 매장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건강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웰빙 휴식처를 마련하는데 발 돋움 했다.

오가다 제공

이번 카페 오가다 리뉴얼은 전통 한방 처방을 구성하는 원칙인 ‘군신좌사(君臣佐使)’의 방법을 차의 수준에서 차용하여 제조한 블렌딩티에, 강(強), 호(呼), 미(美), 소(消), 안(安) 다섯 가지 목적에 맞춰 부스터가 제공되어 소비자가 음료와 함께 부스터를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다.

이번 부스터 제품은 비타민 1일 하루 권장 섭취량을 담은 비타레몬 젤리스틱, 목에 좋은 국내산 배,모과, 유자가 들어간 배모과유자 젤리스틱, 피부에 좋은 석류, 콜라겐, 히알루론산이 가득한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식이섬유와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레드비트를 담은 레드비트와 블루베리 콜라겐스틱, 멜라토닌이 풍부한 몽모랑시 타트체리만을 듬뿍 담은 타트체리 콜라겐스틱까지 총 5종이 출시되며,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어 어디서든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카페 오가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하여, 매장별 상이했던 매장 형태를 통합함으로써 매장 운영을 안정화하고 보다 쉽고 직관적인 메뉴를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에 메뉴 이해도를 높여 편리한 메뉴선택 환경 조성에 나선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