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공차와 함께 2021년에도 다 이루어져라

공차, 행사 음료 14종 구매 시 다이어리 프리퀀시 2배 적립 혜택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2020년 한 해 동안 공차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2021년 다 이루어져라! 2배 적립해 DREA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2일까지 행사 음료 14종 구매 시 다이어리 프리퀀시를 2배 적립해주는 내용이다. 행사 음료는 지난 10월 28일 출시된 겨울 신메뉴 3종(토피넛 밀크티+펄,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 다크초코 밀크티+펄)과 2020년 시즌 스페셜 메뉴 11종으로, 총 14종이다. 

행사 음료 5잔 포함 총 10잔 구매 후,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프리퀀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은 ‘2021 공차 다이어리 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이어리 프리퀀시 적립은 12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교환 기간은 2021년 1월 10일까지다. 다만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별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2만 8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제공

한편, 공차코리아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한 ‘2020년 정보공개서’를 통해, 2019년도 말 기준으로 공차는 126개를 신규개점했다. 정보공개서에 나타난 최근 3년간 공차의 가맹점 계약종료 현황은 28개에 이른다.

문제는 가맹점 해지와 명의변경이다. 계약해지의 경우 3개년동안 29개, 명의변경은 72개에 이른다. 명의변경의 경우, 가맹점주가 브랜드에 대한 매력도 또는 수익성이 떨어져 계약해지와 같다고 보는 견해가 많다. 공차는 직영점 69개를 포함해, 가맹점 498개로 총 567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