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마스크에 색조 구매↓… 뷰티 업계 '이것' 집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4일 뷰티 업계에 따르면 최근 화려한 색조 제품보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스킨케어 화장품에 대한 소비가 증가했다. /사진=뉴시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스크 착용은 일상이 됐다. 이에 뷰티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들의 기준도 달라졌다.

4일 뷰티 업계에 따르면 최근 화려한 색조 제품보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스킨케어 화장품에 대한 소비가 증가했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탄력이 무너지고 건조해지자 이를 개선해주는 제품의 인기가 높아졌다. 또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주는 제형의 스킨케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바르자마자 탄력 개선?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30가지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포슐라 제공

마스크 착용으로 약하고 처진 피부를 개선하는데 즉각적인 탄력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좋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30가지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특허받은 나노 다이아 공법으로 모공 대비 1/787 사이즈로 쪼갠 유효성분을 오일ž워터ž오일 나노 트리플 캡슐에 안정화시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며 피부 속 수분과 탄력을 쫀쫀하게 채워준다. 단 한 겹을 발라도 만 겹을 바른 듯 부드럽고 고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해 일명 ‘만겹크림’으로 불린다.

72시간 숙성과 5만번의 블렌딩 과정을 통해 완성된 쫀쫀한 초밀도 제형은 피부에 X자 그물망 형태로 초밀착돼 마스크 착용 전에 발라도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마스크로 거칠어진 피부, 부드럽게 바르자


숨37°의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으로 담아 피부에 수분과 탄력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사진=숨 제공

겨울철 외부의 찬바람과 히터 바람, 그리고 마스크 착용으로 쉽게 푸석해지는 피부에는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보습막을 형성하는 성분이 필요하다.

숨37°의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으로 담아 피부에 수분과 탄력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피부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은 거칠어진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보습막을 형성해 시간이 지나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핵심 성분은 건조함과 늘어진 모공, 칙칙한 안색까지 케어효과가 있다. 영롱한 골드빛 에센스는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어 탄력이 저하되거나 건조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세럼+오일 만남… 텍스쳐 美쳤다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세럼과 오일 두 가지 텍스처가 7대3 황금비율로 담긴 더블 포뷸러 세럼으로 쫀쫀하고 영양감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영양성분을 피부에 전달한다. /사진=달바 제공

밀폐된 마스크 내부에서 입김의 영향을 직접 받는 입 주변은 얼굴의 다른 부분보다 더욱 건조해지기 쉽다. 피부 건조는 피부 노화로 이어지기 쉬워 입 주변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야 한다.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세럼과 오일 두 가지 텍스처가 7대3 황금비율로 담긴 더블 포뷸러 세럼으로 쫀쫀하고 영양감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영양성분을 피부에 전달한다. 건조한 환경에서 매일 수시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마일드한 사용감을 기대할 수 있다.

항산화 임상을 완료한 화이트 트러플, 토코페롤, 로얄젤리 추출물로 구성된 탄력 세럼층은 피부에 촉촉함을 더한다. 해바라기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고농축 에센스 오일로 구성된 영양 보습 오일층은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단독 사용이 가능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 혼합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다.
정소영 wjsry21emd@mt.co.kr  |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정소영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