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교촌치킨,SNS통한 MZ세대 소통 강화 … 페이스북 초성 맞추기 댓글 이벤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초성 맞추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메뉴 사진들을 보고 ‘초성 맞추기’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교촌허니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7일까지 교촌치킨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여는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교촌에프앤비㈜가 ‘초성맞추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제공)

교촌 관계자는 “SNS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촌 SNS를 통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최근 20대 전문 연구기관인 대학내일 20대 연구소가 발표한 ‘2020 MZ세대 TOP BRAND AWARDS-2020 MZ세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보고서’에서 MZ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로 선정됐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