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네네치킨, 'SKT 0한동' 제휴 … 대학생들에게 '치킨시식권' 쏜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포장부터 다른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SK텔레콤의 Young타겟 대상 브랜드 0한동과 제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23일부터 진행한다. 

0한동은 SK텔레콤 고객 전용 어플로 그 중 1924 (대학생) 브랜드 ‘0캠퍼스’는 대학생 정보를 인증하면 가입할 수 있는 무료 혜택 서비스다. 0캠퍼스는 대학생 전용 앱에 맞게 이벤트 구성 또한 대학생의 개강, 중간고사, 방학 등의 시즌에 맞춰 기획된다. 

이번에 네네치킨이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 테마는 0캠 꿀팁 특강 5강 ‘중간고사 종료 후 최고의 셀프 보상 방법’ 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0한동 앱에 접속 후 0캠퍼스로 들어가 0캠 꿀팁 특강 이벤트페이지에서 2가지 과목 중 ‘집에서 먹고 보고 힐링을! 집콕힐링’ 선택 후 퀴즈를 풀면 당첨자에 한해서 네네치킨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최근 온라인 채널에서 ‘맛있게 매운맛’으로 핫한 네네치킨의 신메뉴 청양마요치킨세트(청양마요치킨+콜라) 교환권과 네네볶이(네네치킨 떡볶이)교환권이다. 2가지 혜택을 랜덤 방식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총 24일간 0한동 어플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0한동 어플 및 네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