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bhc치킨, “치킨과 사이드 메뉴 Best 조합을 찾아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BSR와 함께하는 "치킨과 사이드메뉴 Best 조합을 찾아라" 댓글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중이다. bhc치킨은 지난해 12월 선보인 ‘골드킹 시리즈’와 올해 하반기에 선보인 ‘맵소킹 시리즈’가 연일 높은 관심을 얻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댓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맵소킹 등 bhc의 치킨 메뉴와 이와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Best 조합을 선택하여 간단한 이유와 함께 BSR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은 지난해 12월 날개 부위로 구성된 ‘윙스타 시리즈’를 선두로 닭 다리로 구성한 ‘오스틱 시리즈’와 날개 부위와 닭 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시리즈’를 연달아 출시했다. 최근에는 닭가슴살로 만든 ‘골드킹 순살’ 치킨을 선보였는데 출시 한 달 만에 순살 메뉴 2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 사이드 메뉴 매출 점유율은 12%를 차지하는 등 두 자릿수를 유지하며 사이드 메뉴의 인기를 입증하였다. bhc는 달콤바삭 치즈볼을 시작으로 뿌링 치즈볼, 뿌링핫도그, 꿀호떡, 뿌링 소떡, 빨간소떡 등을 잇따라 선보이며 사이드 메뉴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부장은 “bhc치킨에게 큰 사랑을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각종 이벤트를 기획하여 참여하시는 분들이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