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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어치킨, 패션모델 송해나 브랜드 모델로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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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어치킨(대표 박창훈)이 자사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겸 패션모델 송해나를 발탁했다. 송해나는 지난 2011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에서 ‘미친 존재감’이라는 찬사를 얻으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모았다. 

이후 국내 톱 모델로 성장했으며 다양한 방송을 통해 친숙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또한 SNS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해오고 있다.

부어치킨 제공

부어치킨의 송해나 발탁은 치킨업계에서 흔치 않은 치킨 브랜드와 패션모델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BI와 매장 인테리어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치킨이 예뻐졌다’ 등 차별화 된 문구로 소비자들에게 과감하게 접근하는 부어치킨의 행보와 송해나의 당당한 아름다움이 잘 어우러진다는 평도 얻는다.

한편, 부어치킨은 신선한 원육을 독자적인 비법으로 조리한 크리스피치킨과 다양한 신메뉴에 강점을 보유한 브랜드다. 올해 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원육 공급 가격을 12% 인하하는 등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였다. 

이러한 공을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회 산하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로 인정받으며 부어치킨만의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송해나를 중심으로 진행된 부어치킨 CF 촬영은 지금까지 치킨 광고에서 찾아볼 수 없던 파격적인 컨셉이 시도되었으며 송해나는 프로다운 응용력과 소화력으로 부어치킨의 메인 컬러인 보라색을 한 층 돋보이도록 만들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앞으로 송해나와 함께 이어갈 부어치킨의 도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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