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뉴욕야시장, 2020 MZ세대를 위한 신메뉴 SNS 인증샷 이벤트 참여하세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주점 술집 창업으로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는 리치푸드의 '뉴욕야시장'이 선보인 2020년 하반기 신메뉴와 관련된 SNS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뉴욕야시장에서 선보인 MZ세대의 가치소비에 맞는 신메뉴를 매장에서 즐기고,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하여 '나를 위한 선물' 을 증정한다. 필수 계정과 해쉬테크를 입력시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뉴욕야시장에서 선보인 '2020 하반기 MZ세대를 위한 메뉴'는 아시안푸드마켓과 웨스턴푸드마켓으로 구분되어 있다. 

아시안푸드마켓으로 불마왕족발, 상하이우삼겹누들, 우삼겹누들샐러드, 훈제삼겹야끼누들, 스리라차 칠리쉬림프, NY존슨부대찌개가 인기다. 또 '웨스턴푸드마켓'의 컨셉으로 랍.스.타(랍스타, 파스타, 스테이크), 블랙타이거감바스 알리오올리오, 피쉬앤그릴스테이크, NY시그니처플래터, 핑거폭립튀김 등이다.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로 '샤베트 샘플러'는 파인애플, 복숭아, 망고 샤베트 3가지를 다 즐길 수 있는 샤베트 샘플러가 선보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