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뉴욕야시장, MZ세대위한 감성만족 '2020 하반기 신메뉴' 대량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외식 전문 기업인 '리치푸드'의 감성주점 '뉴욕야시장' 2020하반기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신세대 MZ세대들을 위해 코로나 블루로 인한 우울증과 무기력증을 해결할 수 있는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적이다. 나를 위한 가치소비를 하는 MZ세대에게 인기상품으로 떠오를것으로 예상된다.

주요메뉴는 나를 위한 선물로 아시안푸드마켓 (FOOD MARKET OF ASIAN), 웨스턴푸드마켓 (FOOD MARKET OF WESTERN)이 주를 이룬다.

우선 아시안푸드마켓으로 불마왕족발, 상하이우삼겹누들, 우삼겹누들샐러드, 훈제삼겹야끼누들, 스리라차 칠리쉬림프, NY존슨부대찌개를 선보였다.

또 '웨스턴푸드마켓'의 컨셉으로 랍.스.타(랍스타, 파스타, 스테이크), 블랙타이거감바스 알리오올리오, 피쉬앤그릴스테이크, NY시그니처플래터, 핑거폭립튀김 등이다.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로 '샤베트 샘플러'는 파인애플, 복숭아, 망고 샤베트 3가지를 다 즐길 수 있는 샤베트 샘플러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MZ세대의 가치소비에 맞는 뉴욕야시장 신메뉴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하여 '나를 위한 선물' 을 증정한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