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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초록색 우산?… 커피빈, '보라색 장우산'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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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빈 장우산은 지난 6월 보라색 콘셉트로 진행한 ‘퍼플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에 처음으로 선보인 기획상품으로 출시 하루 만에 품절돼 지난 8월에 수량을 늘려 재입고한 바 있다. 8월 재입고 당시에도 소비자들이 오픈 전부터 줄을 서서 대기하며 큰 인기를 끌어 커피빈의 시그니처 MD로 자리매김했다. 커피빈 장우산 /사진=커피빈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지난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보라색 장우산 2종을 21일 재출시한다.

커피빈 장우산은 지난 6월 보라색 콘셉트로 진행한 ‘퍼플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에 처음으로 선보인 기획상품으로 출시 하루 만에 품절돼 지난 8월에 수량을 늘려 재입고한 바 있다. 8월 재입고 당시에도 소비자들이 오픈 전부터 줄을 서서 대기하며 큰 인기를 끌어 커피빈의 시그니처 MD로 자리매김했다.

다시 돌아온 장우산은 클래식퍼플과 소프트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색상과 관계없이 1인 2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커피빈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장우산을 리뉴얼했다. 먼저 궂은 날씨에도 망가지지 않는 16개의 살은 그대로 유지했다. 기존의 클래식퍼플 색상의 블랙 우드 손잡이를 좀 더 튼튼한 브라운 우드 손잡이로 변경해 자잘한 흠집을 줄였다.

커피빈 관계자는 “최근 시즌 MD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장마 시즌 기획상품으로 장우산을 선보이게 됐는데 예상보다 더 큰 사랑을 주셔서 기쁘다”며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에 플래너 세트와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출시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7월 스타벅스는 21주년을 맞아 초록색 장우산을 한정판으로 판매했다. 이 우산은 하루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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