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언택트 추석에 모바일 선물하기로 선물세트 구매 강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코로나19로 직접 물건을 들고 고향을 방문하는 대신, 온라인으로 선물하는 트렌드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유통업계가 본격적으로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하는 가운데, 한국적인 건강차 NO.1 브랜드 오가다는 코스트코에 오가다 프리미엄티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온라인을 통해 언택트 선물 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개인 소량 구매 고객들이 작년보다 일찍 선물 구매에 나선 가운데, 오가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을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인 1만원 이하에서 2만원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하여, 언택트하게 선물하려는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가다 제공

특히, 올 추석 한정판매되는 오가다의 프리미엄티 선물세트는 건강과 장수, 희망을 의미하는 모란꽃을 패키징에 넣어 코로나 극복 염원을 담아, 비대면으로 선물하려는 고객의 마음을 패키지로 구현했다.

또한, 오가다의 추석 선물세트는 온라인 외에도 직접 눈으로 보고 선물을 사려는 고객을 위해 전국 카페 오가다에서도 오가다의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적인 원재료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건강차 브랜드 카페 오가다는 지난 9월, 국내산 사과, 비트, 당근을 이용한 셀럽들의 인기 음료 ABC주스를 바탕으로 오가다의 색을 입힌 ABC 톡 에이드를 출시하고, 소화에 도움을 주는 푸룬(말린 자두)를 부스터로 함께 제공하여 건강하면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에이드를 개발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