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돈가스 창업, 하나의 메뉴로 집중해서 경쟁력 갖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돈가스 전문 브랜드는 단일메뉴중심으로 집중성이 높고, 사이드메뉴를 통해 매출을 올리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전문 돈가스 브랜드들이 최근들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들 브랜드들은 배달과 홀을 다양하게 갖추면서 주택가, 오피스가, 학원가 등 여러상권에서도 창업이 가능하다.
운영상의 단점으로는 식재료 원가가 다소 높다. 그런 문제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시스템을 갖추면서 경쟁력으로 표현되고 있다. 

특히 돈까스를 취급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메뉴, 인테리어 모두 돈까스 하나에만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착한가격으로 만난 생등심 돈가스 브랜드인 '최고당돈가스'는 국내산생등심 원육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맛을 간직한 돈가스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바른먹거리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최고당돈가스 홈페이지 캡쳐

또한 3~4천원대의 메뉴들을 주력으로 구성하고있어 손님들의 가벼운 주머니 경제도 고려하고 있다.

심플한 인테리어는 여성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로드샵 창업은 물론 최근 구내식당 및 대형쇼핑몰 내 창업. 샵인샵 창업, 배달매장 창업 등 창업의 형태도 다양하여 전국 곳곳에서 최고당돈가스 매장의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고당돈가스' 가맹 및 창업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